연예

김남주, 김승우가 준 5캐럿 다이아 반지 공개 "큰 거 하나만"

2025.05.30 09:31  
[서울=뉴시스] 29일 유튜브 '김남주'에는 배우 김남주가 애장품을 공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남주' 화면 캡처) 2025.05.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에게 받은 결혼반지를 자랑했다.

29일 유튜브 '김남주'에는 김남주가 애장품을 공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남주는 5캐럿 물방울 다이아몬드 반지를 꺼내며 김승우의 프러포즈를 언급했다.

김남주는 "기사에 나왔던 결혼 선물로 받은 반지"라며 "오랜만에 끼니까 예쁘다. 결혼반지는 잘 하고 다니진 않으니까"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때 물방울 다이아가 유행이라 꼭 받고 싶었다"며 "대신 이거 하고 세트, 시계 등 아무것도 안 했다. '그냥 큰 거 하나만 사주면 안 돼?'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렇게 큰 거 사달라고 해도 되나?'라고 했는데 남편이 너무 멋있게 사줬다"고 했다.

김남주는 아끼는 다이아몬드 귀걸이도 소개했다. 그는 "홍콩에 갔는데 이게 비쌌다.
3박4일 갔는데 얘가 아른거려서 잠이 안 왔다"며 "너무 갖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귀국) 전 날 사가지고 왔다. 아끼느라 중요한 날만 한다"고 전했다.

김남주는 김승우와 2005년 5월 결혼해 슬하해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