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종민 결혼식서 미쳐 날뛰며…" 신지, 가짜뉴스에 "지긋지긋"

2025.04.30 09:25  
[서울=뉴시스] 혼성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가짜 뉴스에 분통을 터트렸다. (사진=신지 인스타그램 캡처) 2025.04.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혼성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가짜 뉴스에 분통을 터트렸다.

신지는 지난 29일 소셜미디어에 "그만 좀 합시다!"라고 적고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올렸다.

'신지가 김종민의 결혼식에서 미쳐 날뛰며 물건을 부수고 크게 울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가짜뉴스 영상이다.

이에 대해 신지는 "뭘 위해 왜 이러는 걸까? 조회수? 가짜 뉴스 정말 지긋지긋하다!"라고 분노했다.

최근 연예인을 대상으로 하는 유튜브발 가짜뉴스가 연달아 등장하면서 많은 이들이 피해를 입고 있다.


가수 송가인, 댄서 팝핀현준, 방송인 풍자 등이 피해를 호소한 바 있다.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이들을 처벌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코요태 멤버 김종민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11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