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TBO, 日 매거진 화보 공개 "즐겁게 놀 수 있는 무대 하고파"

2025.02.14 14:16  
ATBO(IST엔터테인먼트 제공)


ATBO(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일본 화보로 열도 인기를 자랑했다.

일본 매거진 티비 라이프(TV LIFE) 측은 지난 12일과 13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지를 통해 ATBO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화보 컷을 공개했다.

화보 이미지 속 ATBO는 내추럴한 분위기 아래 훈훈한 미소의 청춘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근한 색감의 니트 착장이 따스한 매력을 더하는 동시, 서서로 어깨동무하고 기대는 등 멤버 간의 돈독한 케미스트리가 싱그러운 매력을 뿜어내며 ATBO만의 맑고 사랑스러운 화보를 탄생시켰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ATBO는 지난해 방송된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 활동 비하인드를 비롯해 최근 일상, 숙소에서의 에피소드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이어 도전해 보고 싶은 콘셉트를 묻는 질문에 배현준은 "멋지고 통통 튀는 힙합 스타일의 곡이 좋을 것 같다"라며 "모두 함께 즐겁게 놀 수 있는 무대를 해보고 싶다"라고 밝혔다.

한편 ATBO는 지난해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에 출연, 매회 보는 이를 감탄케 하는 수준급 퍼포먼스 실력과 독기 가득한 생존 서사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으며, 이후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