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대학가요제' TOP5 12인 확 달라진 비주얼…매력폭발

2025.01.15 10:21  
'대학가요제' TOP5 12인 확 달라진 비주얼…매력폭발
TV조선 대학가요제 TOP5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 12인이 확 달라진 비주얼로 변신했다.

15일 젤리피쉬를 통해 공개된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인 대상 이재엽, 금상 더티슈(김하성, 이종후, 김태혁, 이재복), 은상 펜타클(이동주, 나윤서, 박은혜, 허은찬, 박준원), 동상 최여원, 장려상 황건우 총 12인의 새 프로필이 눈길을 끈다.

이 프로필에서 수상자 TOP5는 흑백 의상으로 우아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에 따라 확 달라진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카메라 앞에서 깊어진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대부분 전문 프로필 촬영 경험이 거의 없음에도 촬영 현장에 순식간에 적응해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들을 완성해 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높은 완성도의 프로필 컷들이 공개되며 앞으로의 활약과 숨은 매력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탄탄한 실력과 젊음의 패기로 가요계 신선한 돌풍을 일으킨 TOP5가 출연한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지난해 10월 처음 방송돼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30분과 2월 9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들과 만나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