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 12인이 확 달라진 비주얼로 변신했다.
15일 젤리피쉬를 통해 공개된 'TV조선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인 대상 이재엽, 금상 더티슈(김하성, 이종후, 김태혁, 이재복), 은상 펜타클(이동주, 나윤서, 박은혜, 허은찬, 박준원), 동상 최여원, 장려상 황건우 총 12인의 새 프로필이 눈길을 끈다.
이 프로필에서 수상자 TOP5는 흑백 의상으로 우아하면서도 멋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무엇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에 따라 확 달라진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카메라 앞에서 깊어진 눈빛과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다채롭게 표현했다.
특히 대부분 전문 프로필 촬영 경험이 거의 없음에도 촬영 현장에 순식간에 적응해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들을 완성해 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탄탄한 실력과 젊음의 패기로 가요계 신선한 돌풍을 일으킨 TOP5가 출연한 'TV조선 대학가요제'는 지난해 10월 처음 방송돼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대학가요제' 수상자 TOP5는 오는 2월 8일 오후 6시 30분과 2월 9일 오후 4시 양일에 걸쳐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들과 만나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