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숙, 박나래 기죽인 캠핑 고수…"네 수입으론 못 사"

2024.10.12 05:30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김숙이 '나 혼자 산다'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선배 김숙을 만나 이목이 쏠렸다.

이날 박나래는 "드디어 생일 주간이 돌아왔다"라며 기뻐했다. 그러면서 "제일 좋아하는 날이다.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내 생일을 스스로 잘 챙긴다. 올해로 마흔 살이다. 40대가 됐다"라고 알렸다.

그는 앞으로 40대를 잘 보내기 위해 '힐링'하겠다며 어딘가에 도착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김숙의 개인 캠핑장이었다. 이내 김숙이 "누구슈?"라며 나타나 폭소를 유발했다. 이를 본 방송인 전현무가 "여자 전현무 아니야~"라고 농을 던졌다.

박나래가 김숙의 아지트에서 고가 장비 구경에 나섰다. "내가 아는 캠핑계의 끝판왕"이라며 연신 감탄하기도 했다. 특히 김숙의 반응이 웃음을 선사했다. "이건 뭐냐?"라면서 박나래가 캠핑 장비를 궁금해하자, "네 수입으로는 그거 못 사지~ 건들지도 마~"라고 받아쳐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이 밖에도 수많은 장비가 박나래의 눈길을 끌었다. 엄청난 스케일에 "진짜 대박이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겨울에 빛을 발할 사우나 텐트까지 있었다. 박나래가 "나도 웬만한 장비로는 기 안 죽는데, 고수님한테는 안 되네. 숍 같다. 이거 너무 사람 기죽이네~"라고 부러워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