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극본 이해나/ 연출 유관모) 측은 윤산하, 아린, 유정후, 츄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외부에 선보였다.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하루아침에 꽃미남이 되어버린 여자친구 김지은(아린 분)과 그런 여자친구를 포기할 수 없는 여친 바라기 박윤재(윤산하 분)가 펼치는 대환장 로맨스다.
윤산하는 극 중 연희대 천문학과 재학생이자 여자친구 김지은이 하루아침에 남자가 되어버린 박윤재 역을 맡아 똘똘한 눈빛으로 '모범생 K-장남 박윤재'의 훈훈한 미모를 그려냈다.
아린은 박윤재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이자 외가의 가족력으로 인해 갑자기 꽃미남 남자로 변신하게 되는 김지은 역을 '백만점 상큼함'으로 표현했다, 유정후는 부드러운 미소로 '가득한 온화함'을 드러내며 본채는 박윤재의 여자친구 김지은이지만, 어느 날 갑자기 남자로 몸이 바뀐 후 꽃미남 외모로 여심을 뒤흔드는 김지훈 역을 담아냈다,
연희대 핫걸이자 박윤재의 대학 후배로 박윤재를 짝사랑하는 강민주 역의 츄는 '발랄 브이'로 톡톡 튀는 강민주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제작진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촬영장은 안전, 재미, 공감, 배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쿵짝이 잘 맞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모인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 세상에 빛을 보는 순간까지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는 내년 공개를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