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를 발매했다.
2일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에이티즈의 일본 싱글 4집 '버스데이(Birthday)'와 동명의 타이틀곡 '버스데이'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타이틀곡 '버스데이'에는 어떤 일에도 두려워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며, 매일을 생일처럼 즐기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마치 꿈속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생일을 주제로 한 영상인 만큼, 에이티즈는 생일날 소원을 이뤄주는 정령으로 등장했다.
이들은 소원의 분수, 하늘 위 가득한 폭죽, 기묘한 마술쇼, 화려한 파티룸 등 곡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공간에서 활약했다. 이후 영상 말미 케이크 위 촛불을 연상케 하는 모습으로 나타나 시선을 끌었다.
신보는 전작 '낫 오케이(NOT OKAY)' 이후 에이티즈가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일본 싱글 앨범이다. 타이틀곡 '버스데이'를 포함하여 '로열' '포에버모어(Forevermore)'와 각 트랙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모든 작사 크레딧에 멤버 홍중, 민기가 이름을 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