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 최종회가 공개되는 가운데 OTT 쿠팡플레이에서도 동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20일 SBS 신규 예능이자 쿠팡플레이 독점 공개 글로벌 마술 오디션 '더 매직스타'(연출 조용재) 최종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최종회는 특별히 오후 5시 10분에 쿠팡플레이에서 동시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더 매직스타'는 월드클래스급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참가 마술사 박준우, 유호진, 달시 오크, 패트릭 쿤, 한설희, 에덴, DK가 치열한 결전 끝에 톱7에 오르며 최종 우승 자리를 놓고 경쟁한다.
'더 매직스타'는 세계마술올림픽(FISM) 우승자부터 마술사들의 마술사로 통하는 현역 최고의 실력자까지 총출동해 매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해왔다. 지난 3라운드 대결에서는 국경과 언어를 뛰어넘는 가슴 벅찬 감동 스토리를 양산해 내며 스타 저지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또한 독점 공개되는 쿠팡플레이에서도 화제의 프로그램으로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탔다. 첫 회 공개 이후 시청량이 270% 급등하며 쿠팡플레이 인기작 톱1에 오르는 등 상위권을 점령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내 시청자 댓글 리뷰도 3만 9000개를 훌쩍 넘겼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20일 참가자 톱7 중 최후의 1인 우승자를 가리는 대망의 피날레 회차를 라이브로 동시 공개한다.
한편 '더 매직스타'는 오는 20일 오후 5시 10분 SBS에서 방송되는 가운데 쿠팡플레이에서도 동시 시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