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음악일주' 기안84·유태오 투샷 공개…美뉴욕 극적 상봉

2024.07.05 17:29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가 기안84와 유태오의 투샷을 공개했다.

오는 8월 처음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의 스핀오프로, 기안84와 유태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2일 첫 번째 여행지인 미국 뉴욕으로 출국했던 기안84가 유태오를 만나 여행 중인 현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뉴욕에서 극적으로 상봉해 브루클린, 맨해튼을 누비고 있다고.

특히 이번 여행의 주제가 음악인 만큼, 악기 상점에 방문하는 것은 물론 맨해튼 한복판에서 버스킹에 나선 이들의 감성 충만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타를 연주하는 유태오와 기안84는 과연 어떤 곡을 선보였을지, 이들의 음악적 케미스트리 역시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여행에서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기안84와 유태오가 공원에서 운동을 마친 후 동심으로 돌아가 물놀이까지 제대로 즐기는 풍경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짧은 시간 동안 급속도로 친해진 것 같은 편안함이 느껴지는 순간들이 기안84와 유태오의 음악 여행기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음악일주'는 오는 8월 중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