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지, '더 맛녀석' 촬영장 급습 "나만 바뀌고 다 그대로" 분노

2024.06.20 11:27  
코미디TV '더 맛있는 녀석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맛있는 녀석들' 전 멤버 이수지가 '더(THE) 맛있는 녀석들' 촬영장을 급습했다.

20일 코미디TV '더 맛있는 녀석들' 제작진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개그우먼 이수지의 촬영장 난입 영상을 티저로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데프콘, 유민상과 함께 전 시즌 멤버로 활약했던 이수지가 동료 개그맨들과 아이디어 회의를 위해 약속 장소로 이동하던 중 우연히 새 시즌 촬영장을 발견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 식당 앞에 놓여있는 방송 촬영 장비들을 보고 호기심에 안을 살피던 중 본인이 출연했던 '맛있는 녀석들' 새 시즌이라는 것을 알게 됐던 것. 이를 확인한 이수지는 멤버들 앞에 기세등등하게 등장했고 "나 빼고 맛있는 걸 먹어? 선배님 어떻게 된 거예요?"라며 따지듯 추궁해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을 당황하게 했다.


또 전 멤버로 함께 출연하며 동고동락했던 김해준에게 "연락한다더니 이게 무슨 일이야?"라고 물었고, 김해준은 사적인 식사 자리라는 얼토당토않은 변명까지 하며 진땀을 흘렸다.

또한 이수지는 익숙한 얼굴의 제작진들을 향해서도 "다 그대로네, 나만 바뀌었네"라며 유쾌한 일갈을 가해 '더 맛있는 녀석들' 촬영장을 후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오후 8시에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