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김동완이 서윤아와 캠핑 데이트에서 달달한 기류를 자아낸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6회에서는 김동완 서윤아가 대구 여행에 이은 캠핑 테이트를 떠나 숲속에서 힐링을 만끽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완은 녹음이 푸르른 캠핑장에서 서윤아를 달달하게 쳐다보더니 "하루 자고 갈 거잖아? 이렇게 좋은 곳에 왔으면 하루 자고 가야지"라며 웃는다. 이에 빵 터진 서윤아는 "그래, 알았어"라고 긍정적인 답변으로 찰떡 케미를 발산한다.
그러던 중 김동완은 "우리 멤버한테 윤아 보여주는 건 처음"이라고 하더니 누군가를 캠핑장에 초대했다는 사실을 알린다. 이에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신화의 '품절남'인 에릭, 앤디, 전진을 차례로 언급하며 깜짝 손님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드러낸다.
잠시 후 등장한 커플은 다름 아닌 '신랑즈' 멤버인 심형탁과 아내 사야. 이들 부부는 예쁜 커플룩까지 맞춰 입고 등장, 서윤아를 처음 보더니 "TV를 보는 것 같다"며 "실제로 보니까 더더욱 예쁘시다"고 반갑게 인사한다. 화기애애한 첫 대면 후, 심형탁과 김동완은 텐트 설치 작업에 들어가고, 서윤아와 사야는 근처 숲길로 산책에 나선다. 여기서 서윤아는 사야의 귀여운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주고, 사야 역시 서윤아에게 "언니"라고 부르며 절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러다 근처 매점에 들른 두 사람은 잠시 앉아서 대화를 나눈다. 서윤아는 "결혼 생활은 어떠냐? 결혼 후 좋은 점이 무엇인지?"라고 슬쩍 묻고, 사야는 "연애할 때는 (심씨와) 연락이 안 되면 불안하고 걱정됐는데, 결혼하고 나니까 안정감이 든다"고 답한다. 이에 서윤아는 "그러면 결혼 후에 느낀 단점이 있냐"고 묻고, 사야는 "거의 OOO"이라고 반전 대답을 내놔 모두를 놀라게 한다.
'신랑수업'은 이날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