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우리, 집' 김남희를 둘러싼 인물들이 공개됐다.
24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극본 남지연/연출 이동현 위득규)에서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로 인정받는 노영원(김희선 분)과 그의 남편 최재진(김남희 분)의 일상이 담겼다.
최재진은 재건성형의 대가이자 가정 심리 상담의 일인자 노영원의 남편으로 이름을 날렸다. 그러나 이날 최재진은 수술이 끝난 뒤, 패닉에 빠진 듯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를 지켜보던 동료 성형외과 의사 오지은(신소율 분)은 침착하게 최재진을 달랬고, 최재진은 오지은의 품에서 겨우 진정할 수 있었다.
이후 최재진은 오지은을 비롯한 병원 사람들과 식사하러 나가던 중, 갑자기 찾아온 문태오(정건주 분)를 만났다. 이에 최재진은 선약이 있었다며 문태오와 함께 나갔다.
한편,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주인공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로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