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서인국, 몽환적 눈빛…화보 장인의 섹시 카리스마

2024.03.26 14:50  
더스타매거진


더스타매거진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이 화보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26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패션 매거진 더스타 창간 11주년 기념호 4월 호의 커버를 장식한 서인국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청록색 시스루 셔츠와 팬츠 셋업으로 스타일링해 시크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한 촬영 소품으로 준비된 꽃을 활용,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여 화보 장인다운 모습을 발휘했다.

다른 사진에서 서인국은 섹시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하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처럼 그는 각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A컷을 단숨에 완성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인국은 대중에게 어떤 배우로 각인되고 싶냐는 질문에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로 연기하든지 서인국이 아닌 그 캐릭터로만 보이고 싶은 욕심이 있다"고 답했다. 이어 "가수로서도 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사람으로 보였으면 좋겠고, 뮤지컬에서도 어떤 캐릭터를 확실히 보여줄 수 있는 사람, 팔색조 같은 만능 엔터테이너가 되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등 다양한 작품마다 제 몫을 소화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뽐낸 그이기에,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보여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