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재욱과 열애' 카리나, 자필 사과문 "놀라게 해 죄송…진심으로 미안"

2024.03.06 08:08  
카리나(왼쪽), 이재욱/뉴스1 DB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이재욱과 열애 사실을 공개한 걸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팬들에게 자필로 사과의 마음을 전했다.

카리나는 5일 늦은 밤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한 장의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사과문에서 카리나는 "우선 많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고 또 많이 놀랐을 마이(팬덤 이름)들에게 조심스러운 마음이라 늦어졌어요"라며 "그동안 저를 응원해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 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어요,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들어요"라고 밝혔다.

이어 카리나는 "이 마음이 조금이나마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에 편지를 쓰게 됐어요,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에요"라고 심경을 전했다.


또한 카리나는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어요,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으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에요"라며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요, 지켜봐주세요"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마이들 밥 잘 챙겨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라고 덧붙이기도.

앞서 지난달 말 카리나와 이재욱 측은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알렸다. 이들은 올 1월 해외 패션쇼에서 만난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