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고은 "효리 언니 사랑해요"…'레드카펫'서 춤·노래까지

2024.02.17 05:10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고은이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 출격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서는 배우 김고은의 다양한 매력이 공개됐다.

영화 '파묘' 개봉을 앞둔 배우 김고은이 '레드카펫' 무대에 등장했다. '레드카펫'에서 노래를 부를 생각에 걱정했다는 김고은은 "팬미팅 때만 불렀는데, 관객들 앞에서 할 수 있을까"라고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김고은은 이효리 때문에 '레드카펫'에 출연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효리는 최근 우연히 술집에서 김고은과 만난 일화를 공개하며 "고은 씨가 너무 좋아한다고 말씀해 주셔서 기분 좋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효리가 김고은의 '하입 보이'(Hype Boy) 영상을 언급했다. 김고은은 지난 팬미팅에서 뉴진스의 '하입 보이'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효리는 김고은의 영상을 확인하고 "춤 잘 추고, 흥이 있다", "사랑스럽다"라고 칭찬하며 함께 추는 것을 제안했다. 이에 이효리와 김고은이 '하입 보이'를 함께 추며 환호를 자아냈다.


또 김고은은 본인의 작품 중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인 "사랑해요"를 "효리 언니, 사랑해요"라고 바꾸어 재연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노래 잘하는 배우로도 유명한 김고은은 이날 평소 애창곡인 아델(Adele)의 'Make You Feel My Love'를 열창하며 남다른 가창력을 뽐냈다.

한편, 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한 주의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금요일 밤,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