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은우, 소파에 기대 나른한 몸짓+눈빛…차원 다른 화보집

2023.11.02 16:52  
차은우/판타지오 제공


차은우/판타지오 제공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화보집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1일 오후 오는 12월 발매되는 '차은우(아스트로) 2023 공식 포토북'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집은 미국 LA를 배경으로 촬영한 차은우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화보집이다. 화보집에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차은우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색다른 감성까지 모두 담길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두 장의 티저 이미지에서 차은우는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높였다. 광활한 경관 속 말과 포즈를 취한 차은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독보적인 고급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께 공개된 다른 버전 사진에서 차은우는 소파에 기대 나른한 무드를 발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다.

한편, 차은우는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말과 올해 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1과 파트2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현재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주인공 진서원 역으로 출연하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