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혜자 "손주 하버드대 졸업"…가족 근황 공개

2023.09.18 20:49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김혜자가 '회장님네 사람들'에 출연해 가족들의 근황을 전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서는 '전원일기'에서 최불암의 남편이자 김용건의 어머니인 이은심으로 열연한 '전원일기'의 어머니 김혜자가 방문했다.

이날 김용건은 김혜자에게 가족들의 근황을 물어보며 눈길을 끌었다. 김혜자가 '전원일기' 촬영 당시 미국에 있는 딸이 너무 보고 싶어 촬영도 포기할 만큼 마음고생을 하기도 했다고. 이어 김혜자는 현재 손주들이 결혼을 하고, 하버드대를 졸업한 근황을 전했다.


이어 김혜자는 김수현 작가와 17편의 작품을 함께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전 국민적인 사랑을 받으며 연기대상을 안겨 준 '사랑이 뭐길래'에서 극 중 남편이었던 이순재를 언급하며 "남편이었던 사람이 다 잘하는 사람들이었다, 그것도 복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원로 배우 김용건, 김수미, 이계인 등,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김회장네 사람들이 함께 전원 생활을 펼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