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은, 있지 앞에서 '달라달라' 춤 공개…찐건나블리, JYP 방문

2023.08.22 20:51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전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해 그룹 있지(ITZY)와 만났다.

22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기억할게 이 여름날' 편으로 꾸며져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의 모습이 담겼다.

찐건나블리가 JYP엔터테인먼트를 방문해 아이돌 그룹 있지의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와 만났다. 나은이가 최근 케이팝에 대한 관심으로 노래와 춤에 푹 빠졌고, 이에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엔믹스와 챌린지 영상을 찍기도 했다고.

이날 나은이는 원곡자 있지 앞에서 '달라달라' 춤을 선보여 환호를 자아냈다.
예지는 나은이의 춤에 "포인트를 잘 캐치한다"라고 감탄하기도. 이어 막내 진우가 함께 춤을 추고 싶다고 나갔고, BTS의 '버터'를 틀어달라고 대성통곡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나은이는 있지에게 직접 '케이크' 안무를 배우며 남다른 춤 실력을 자랑했다.

한편,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