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현무, 결혼 정보 회사 대표 성지인이 인정한 '연애 고수'

2023.07.16 19:55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성지인 대표가 전현무의 화법에 대해 칭찬했다.

16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는 정지선 셰프 레스토랑의 이정건 실장이 결혼 정보 회사 성지인 대표와 상담했다.

성지인은 이정건의 체격을 보고 건강 관리가 필요해 보이고 눈썹 손질, 수염 레이저 제모 등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전현무는 정지선에게 독한 얘기를 많이 들어서 전혀 타격이 없어 보인다고 말했다. 성지인은 이정건에게 이상형을 물었고, 이정건은 에스파의 카리나라고 비현실적인 대답을 해 모두를 갑갑하게 했다. 이성과 대화하는 게 힘들다는 이정건의 고민에 스튜디오에서는 상황극이 펼쳐졌다. 성지인은 전현무가 가장 자연스러웠다며 "정적도 없고 자연스럽고 억지로 하는 게 아니라 연결이 된다"고 평가했다.

이정건은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이 있는지 물었다. 성지인은 왜 들키지 않아야 하냐며 호감이 있는 걸 상대방도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성지인은 일 대 일 소개팅 대신 4 대 4 미팅을 제안했다.
정지선은 이정건을 위해 미팅 참가 비용도 내주고, 휴무도 빼줬다고 한다. 이정건은 성지인의 조언대로 메이크오버를 마치고 미팅에 참가했다. 그리고 아이스 브레이킹 할 만한 대화 주제를 계속 중얼거렸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