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딩대'에 게스트로 나선다.
16일 EBS 유튜브 콘텐츠 '딩대'에 따르면 지수는 오는 20일 방송에서 '자랑스러운 딩대 동문'으로 등장해 김진우, 낄희, 붱철과 호흡을 맞춘다.
지수는 소속사 선배이자 절친한 동료인 김진우와 함께 딩대생(구독자)들이 보내온 '남사친·여사친' 사연을 두고 열띤 토론을 벌이는가 하면, '기'가 약해 고민인 딩대생을 위해 코첼라 무대를 준비했던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날만을 기다린 '붱철♥지수'의 로맨틱한(?) 상황극, 그리고 지수를 똑 닮은 낄희의 특별한 착장이 볼거리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지수는 녹화 내내 솔직 담백한 토크로 '딩대'와 케미를 발휘하며 현장을 장악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딩대: 기쁘다 지수 오셨네' 편은 오는 20일 오후 7시 '딩대'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딩대'는 '어른들을 위한 발랄한 교양 강좌'를 선보이는 콘텐츠로, 실용적인 팁과 '매운맛 재미'를 겸비해 2030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그룹 위너 김진우가 MC인 '선배' 역할로 합류해 낄희 교수, 붱철 조교와 함께 시즌5를 이끌어 가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