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60)가 과거 함께 영화에 출연했던 배우 지나 데이비스(67)와 연인 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영국 매체 미러는 지난 7일(현지시간) 영화 '델마와 루이스'에 출연핸 두 배우 브래드 피트와 지나 데이비스가 비밀스러운 관계였다고 보도했다.
극 중에서 지나 데이비스는 주연인 델마 역을 맡았으며 브래드 피트는 방랑자 JD로 분했다.
한때 브래드 피트와 친구이자 룸메이트였다고 한 배우 제이슨 프리스들리의 회고록에 따르면 촬영이 끝나고 브래드 피트는 비밀 여자친구인 지나 데이비스를 만나기 위해 몰래 빠져나갔다.
앞서 브래드 피트는 '델마와 루이스' 애정 장면에 대해 동료 배우와 작업하는 것이 "달콤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그는 "데이비스가 너무 친절하고 섬세했다"라며 "애정 장면을 이틀 동안 촬영한 것 같다"라고 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는 지난 2000년 할리우드 톱배우 재니퍼 애니스톤과 결혼했으며 2005년 이혼했다. 이후 배우 앤젤리나 졸리(안젤리나 졸리)와 사실혼 관계로 시작해 2014년 결혼했다. 하지만 2016년 이혼 소송을 통해 갈라섰음을 알렸고 현재는 양육권을 두고 소송을 진행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