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배우 이연희, 홍종현, 정윤호가 출격한다.
20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주말 버라이어티 예능물 '놀라운 토요일'에서 이연희는 과거 연예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했을 때 의문의 공포증으로 짠했던 문세윤이 '놀토'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흐뭇함을 표한다.
또 홍종현은 박나래와의 깜짝 인연을 밝힌다. 박나래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군대 이야기를 꺼내자 박나래는 "저 때문에 입대 하신 건가요?"라고 해 웃음을 안긴다.
한편 과거 수많은 명언을 남긴 정윤호의 명언에 푹 빠진 김동현은 또다시 어록 작성에 나서 모두를 웃게 한다.
이연희는 의지에 불타 적극적으로 노래를 분석하고, 도레미들에게 의외의 돌직구를 날리는 등 반전 매력도 보여준다. 홍종현은 깔끔한 랩 실력을 방출해 박수를 받는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신상 게임인 '데뷔작을 맞혀라' 드라마 편이 출제된다. 이연희는 남다른 승부욕으로 게임에 몰입해 놀라움을 선사한다. 정윤호는 의도치 않게 도레미들에게 힌트를 선물하고, 홍종현 역시 오답 파티를 이어가 포복절도를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