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문희준♥소율 유전자 못 속여…잼잼이, 끼 넘치는 뉴진스 커버 댄스

2023.03.31 10:22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어서 환장 속으로' 잼잼이(문희율)가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뉴진스 커버 댄스 실력을 뽐내며 아빠 문희준과 엄마 소율 뺨치는 파워 아이돌 끼를 드러낸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박나래, 이유리, 규현의 공감 넘치는 진행 아래 ‘결혼 7년 차 대한민국 아이돌 대표 부부’ 문희준-소율 가족과 문희준 여동생 가족의 괌 여행, 대한민국 최장신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이 이끄는 독특한 양가 가족 구성원의 개성 만점 베트남 다낭 여행기가 펼쳐지며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4월2일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 12회는 문희준, 문혜리 남매의 괌 가족 여행 2일 차가 그려진다. 이날 문희준이 괌 2일 차로 준비한 가족 여행 테마는 '아이들을 위한 투어'. 이에 문희준은 괌 문화 체험에서 돌고래 투어, 놀이동산 방문까지 그야말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액티비티로 코스를 준비한다.

그런 가운데 잼잼이가 문희준, 소율의 피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차세대 아이돌 포스를 발산한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아이돌 본능을 폭발시키며 결혼 7년 차 아이돌 부부를 쏙 빼닮은 아이돌 유전자를 과시한 것. 잼잼이는 뉴진스의 'OMG'와 '디토'(Ditto) 음악이 흘러나오자 몸이 먼저 반응하듯 즉석에서 뉴진스 커버 댄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엄마 아빠에게 웃음을 안긴다.
더욱이 잼잼이는 요트 엔진 소리에 놀랐음에도 댄스에 대한 멈출 수 없는 본능을 선보여 아이돌이 될 수밖에 없는 끼를 분출한다고.

그도 그럴 것이 잼잼이는 평소에도 "엄마 아빠보다 뛰어난 아이돌 될 거예요"라며 아이돌을 향한 꿈을 드러냈던바. 이를 증명하듯 잼잼이는 카메라를 향해 설레는 미소와 윙크를 날리며 엔딩 요정다운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괌 원주민 의상을 입고 귀염뽀짝한 매력을 폭발시키는 등 차세대 아이돌 모멘트로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는 후문.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박나래는 "아이돌 부모의 아이는 역시 다르네"라고, 이유리는 "엄마 아빠의 끼가 있다"라며 감탄한다. 하지만 이를 듣던 문희준은 "잼잼이가 아이돌을 해도 우리는 못 뛰어넘을 것"이라고 딸 잼잼이를 향한 귀여운 견제와 함께 한 시대를 풍미한 1세대 아이돌 부심을 폭발시켜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한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걸어서 환장 속으로' 12회는 4월2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