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중단 후 치료' 박봄 근황…인형 같은 모습

입력 2025.12.09 17:54수정 2025.12.09 17:54
'활동 중단 후 치료' 박봄 근황…인형 같은 모습
[서울=뉴시스] 박봄. (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캡처) 2025.12.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휴식기 중에도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

박봄은 9일 인스타그램에 "박봄 굿 모닝(Good morning)"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줄무늬 니트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핑크 톤 아이 메이크업과 선명한 아이라인,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매치했다.

앞서 박봄은 지난 10월 SNS에 과거 소속사와 정산 문제를 둘러싼 주장을 올리고 고소장 이미지를 공개해 논란을 빚은 바 있다. 해당 게시물은 이후 삭제됐다.

당시 박봄 소속사 측은 정산에 문제는 없다는 입장을 밝히며, "박봄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근황 공개로 그의 건강 상태에 다시 관심이 쏠리는 모양새다.

박봄은 2009년 2NE1 멤버로 데뷔해 '아이 돈트 케어(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등 히트곡을 냈다.

솔로곡 '유 앤드 아이(You And I)' '돈트 크라이(Don’t Cry)' 등으로도 사랑받으며 독보적인 음색을 인정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