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첫 솔로 앨범 '노 레이블스: 파트 01'(NO LABELS: PART 01)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10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10시30분께 유튜브 조회수 1000만건을 넘겼다.
'노 레이블스: 파트 01'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토크 투 유'(Talk to You)와 수록곡 '코마'(Coma), '렛 미 텔 유'(Let Me Tell You)까지 3개의 트랙을 옴니버스 형태로 엮었다.
영상의 포문을 여는 '코마'에서는 음악과 하나가 되는 듯한 연준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어지는 '렛 미 텔 유'는 하이브의 한미 합작 걸그룹 '캣츠아이' 다니엘라와의 페어 안무로 섬세한 감정선을 보여준다.
마지막 '토크 투 유'에서는 하드록의 거칠고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에 맞춰 응축된 에너지를 터뜨리며 퍼포먼스의 정점을 완성한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오후 10시 기준 대만(5위), 싱가포르(9위), 스웨덴(12위), 영국(13위) 등 17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에 이름을 올렸다.
연준의 첫 솔로 앨범 '노 레이블스: 파트 01'은 하드 록, 힙합, 알앤비(R&B), 올드스쿨 힙합, 하드코어 힙합 등 여러 장르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토크 투 유는 너를 향한 강한 끌림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긴장감을 노래한 곡으로, 연준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