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쿨한 사이? 외롭지만 애인은 귀찮을 수도 있는 마음"

입력 2023.03.14 15:31수정 2023.03.14 15:31
주우재 "쿨한 사이? 외롭지만 애인은 귀찮을 수도 있는 마음"
[서울=뉴시스] 2023.03.14 (사진= KBS Joy '연애의 참견'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고민남이 오래 사귀었던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다른 여자를 만난다.

14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연애의 참견'에서는 3년 동안 싸우고 만나길 반복하던 고민남 커플이 헤어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여자친구와 헤어지고 방황하던 중 고민남은 처음 만난 여자와 원나잇을 하게 된다. 그러나 상대방은 예상치 못하게 연애가 아닌 잠자리 파트너를 제안하고, 고민남은 이에 혼란스러워한다.

이런 고민남의 심정에 대해 곽정은은 "상대 여자가 '오늘부터 1일 할래?'라고 물어봤으면 물러나고 싶을 거다. 지금은 거절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라고 짐작한다. 서장훈 역시 "몇 년 동안 같은 사람과 사귀면서 반복된 루틴 속에 살다가 예전과 다른 경험을 하면서 예전을 덜 생각하게 될 것"이라며 동의한다.

그러나 감정 없는 관계에 고민남은 공허함만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전 여자친구가 찾아와 눈물을 흘리며 사과하고, 고민남은 잠시 만났던 사람을 정리한 뒤 옛 연인 곁으로 돌아간다.

스튜디오에서는 쿨하게 만나고 쿨하게 헤어진 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주우재는 "'너무 외롭지만 애인은 귀찮아' 이 정도 마음으로 만난 것일 수도 있다"고 말하고, 곽정은은 "모든 경험은 궤적을 남긴다는 말이 있다.
쿨하게 만나서 오려낸 것처럼 자를 수 있을 것 같지만 분명히 뭐가 남는다"라고 경고한다.

한혜진은 "이건 '맞다 틀리다' 논할 문제가 아니다"라는 의견을 전한다. MC들의 토론이 펼쳐지는 가운데 제자리로 돌아간 고민남 커플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 궁금증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