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한 페퍼톤스 '프레쉬맨'…호평일색

입력 2023.03.14 11:22수정 2023.03.14 11:22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을 위한 페퍼톤스 '프레쉬맨'…호평일색
[서울=뉴시스]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 '프레쉬맨(Freshman)'. 23.03.14. (사진=안테나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밴드 '페퍼톤스(PEPPERTONES)'가 깜짝 발표한 신곡 '프레쉬맨(Freshman)'이 청취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지난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프레쉬맨'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신곡 '프레쉬맨'은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실감 나는 사운드와 새롭고 낯선 상황을 '꿈꾸던 멋진 모험'으로 표현한 감각적인 노랫말이 특징이다.

음원 발매 전 데뷔 19년 만에 처음으로 교복을 입고 뮤직비디오를 찍은 페퍼톤스는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에게 용기와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한 편의 명랑 만화를 연상케 하는 영상미와 서사는 곡과 시너지를 이루며 호평을 이끌었다.

페퍼톤스의 이번 신곡을 들은 청취자들은 '역시 믿듣펩톤(믿고 듣는 페퍼톤스)', '청춘하면 페퍼톤스지', '새로운 시작에 벅차오르는 음악', '새로운 시작을 페퍼톤스만의 방식으로 응원해 줘서 감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프레쉬맨'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