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톤스 신곡 '프레쉬맨' MV 선공개…13일 6시 음원 발표

입력 2023.03.13 14:40수정 2023.03.13 14:40
페퍼톤스 신곡 '프레쉬맨' MV 선공개…13일 6시 음원 발표
[서울=뉴시스] 밴드 페퍼톤스 '프레쉬맨(Freshman)' 뮤직비디오. 23.03.13. (사진=안테나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밴드 페퍼톤스가 새 싱글 '프레쉬맨(Freshman)'을 깜짝 발매한다.

13일, 소속사 안테나에 따르면 페퍼톤스(신재평, 이장원)는 13일 오후 12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프레쉬맨'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어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음원도 발매한다.

'프레쉬맨'은 페퍼톤스가 전작 이후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앞서 멤버 신재평이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SBS 드라마 '치얼업'을 통해 공개된 바 있다. 페퍼톤스 측은 "지난해 연말 공연에서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 후 팬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해 성원에 보답하고자 발매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은 새로운 시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새 출발을 앞둔 이들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실감 나는 사운드와 새롭고 낯선 상황을 '꿈꾸던 멋진 모험'으로 표현한 감각적인 노랫말이 공감대를 한껏 자극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선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교복을 입고 학생으로 변신한 페퍼톤스가 새로운 출발을 앞둔 학생들에게 용기와 유쾌한 에너지를 전하는 귀여운 이중생활 모습이 담겼다. 두 멤버가 빚어내는 시너지와 위트 넘치는 표정 연기가 한 편의 명랑 만화를 연상케한다는 반응이다.

밝고 명랑한 멜로디와 긍정의 메시지가 담긴 음악을 선보이며 '뉴테라피 밴드'로 자리매김한 페퍼톤스는 '프레쉬맨'을 통해 새로운 계절의 시작인 봄을 한층 물들일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