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니브(NIve), '대행사' OST에 특별함 더했다! 'Alarm' 발매

입력 2023.01.21 11:43  수정 2023.01.21 11:43
니브(NIve), '대행사' OST에 특별함 더했다! 'Alarm' 발매



가수 니브(NIve)가 드라마 '대행사'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니브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주말드라마 '대행사 (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세 번째 OST 'Alarm (알람)'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larm'은 현실과 꿈의 세계에서 꿈과 사랑을 쫓으며 진정한 '나'를 찾는 이야기를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있는 피아노와 비트가 주를 이루고 있는 이번 곡은 하이라이트를 향해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되며 듣는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니브는 현실에서의 일침과 이성적으로 생각해야하는 상황, 현실을 고려하며 순수한 꿈에서 멀어지게 하는 그 모든 것들이 우리 안의 알람일 수 있음을 감미로운 음색과 비유적인 가사를 통해 노래한다. 특히 곡 중간에 실제 알람 소리와 시계 소리가 삽입돼 곡의 제목과 통일감을 준 것은 물론 전체적인 분위기를 유지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니브는 지난 2018년 가을 글로벌 데뷔곡 'Getaway (겟어웨이)'로 데뷔했다. 이어 샘김과 함께 한 'Like a Fool (라이크 어 풀)', 헤이즈와 함께 한 '2easy (투이지)' 등 감각적인 알앤비 발라드 곡들로 유튜브와 스포티파이, 사운드 클라우드 등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에 니브는 'Alarm'을 통해 독창적인 사운드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과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