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모델 "구남친 부모님들 중 나를.."

입력 2023.01.21 08:35수정 2023.01.21 10:43
유명 모델 "구남친 부모님들 중 나를.."
한혜진, 결혼말고동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채널A가 선보이는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가 첫 방송을 했다. 한혜진, 이용진, 이수혁 등 MC들은 자신의 경험을 비춰 이야기하며 이야기에 빠져들었다.

20일 처음 방송된 '결혼 말고 동거' 1회에서는 '돌싱맘' 배수진, 그의 첫사랑 배성욱 커플이 등장했다. 배수진은 23세 때 한차례 결혼 후 이혼한 돌싱녀로, 전남편과의 아이를 남자친구와 같이 동거하며 양육하고 있었다.

이들은 MC 아이키가 "그냥 결혼한 가정 같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화목한 동거생활을 꾸리고 있었다. 거기다 두 사람은 이미 배수진의 결혼 전에 서로의 첫사랑이었던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었다. 이를 지켜보던 한혜진은 "동거가 성립되려면 남자가 반은 여자에게 미쳐있어야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이용진도 "일단 눈 자체가 '동거눈(?)'이 되어야 한다”고 맞장구를 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찬가지로 두 사람도 결혼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혀 동거 중이었다.


3쌍의 동거 커플을 지켜본 MC 한혜진과 아이키는 "원래 드라마와 영화가 현실을 못 이긴다"며 '현실 동거' 이야기에 감탄했다. 또 한혜진은 "구남친의 부모님들 중에서는 저를 별로라고 이야기하시는 분들도 있었다"며 "저라면 결혼하고픈 사람을 부모님이 반대해도 무조건 밀어붙인다"며 화끈한 사랑꾼 면모를 다시 한 번 뽐냈다. 이에 이수혁 역시 "반대해도 어떻게든 설득해야죠"라며 동감했다.한혜진 "구남친 부모님들 중 나를 별로라고 하는 사람도 있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