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남편이 중국까지 찾아와서..." 그때 그 시절 회상

입력 2022.11.19 10:02수정 2022.11.19 10:19
조혜련 "남편이 중국까지 찾아와서..." 그때 그 시절 회상
[서울=뉴시스] '여행의 맛' 2022.11.19. (사진 = TV조선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여행의 맛' 멤버들이 자신의 프러포즈 경험담을 들려줬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여행의 맛'에서는 조동아리(김용만, 지석진, 김수용)와 센 언니들(이경실, 박미선, 조혜련)이 코끼리와 함께한 힐링부터 콰이강 래프팅까지 즐기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먼저 이들은 깐차나부리라는 새로운 곳으로 향했다.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영화 '콰이강의 다리 배경으로도 유명한 콰이강 다리를 지나는 기차였다. 마치 시골 간이역 같은 기차역의 풍경이 멤버들을 추억에 젖게 만들었다. 또한 절벽을 달리는 기차 옆에서 다 같이 얼굴을 내밀고 사진을 찍으며 인생샷을 남겼다.

이어 멤버들은 학대받던 코끼리들을 구출해서 보호하고 있는 곳에 도착했다. 그곳은 코끼리들을 돌보며 함께 교감을 나눌 수 있는 곳이었다. 처음에는 거대한 코끼리에 가까이 가기도 무서워했던 멤버들이었지만, 조금씩 친해지며 나중에는 목욕도 시켜줬다. 특히 지난번 괌 여행 당시 돌고래에게 사랑 고백을 했던 김용만은 이번엔 코끼리에게 "너 좋아하는 거 알지", "보는 순간 울컥한다" 등 애정을 표현했다.

또 이들은 코끼리와 함께 목욕을 즐긴 콰이강에 직접 빠지는 시간도 가졌다. 럭셔리한 투어를 좋아하는 조동아리는 구명조끼를 입고 뗏목을 타야 하자 당황하며 불만을 표하기도 했다. 그런데 뗏목에서도 내려 강에 들어가야 한다는 걸 알자 조동아리의 불만은 극에 달했다. 하지만 막상 물에 들어가자 생각보다 재미있는 래프팅 체험에 모두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다. 지석진은 "방콕 와서 한 것 중에 제일 재미있어"라고 평했다.

이후 콰이강의 노을을 바라보며 저녁을 먹던 이들은 로맨틱한 분위기에 각자의 프러포즈를 회상했다. 아내가 청혼을 해서 자신은 프러포즈를 못했다는 지석진부터, 26세의 나이에 반지도 없이 프러포즈를 받았지만 거절하지 못해 결혼까지 하게 됐다는 박미선까지. 각양각색의 프러포즈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에 남편이 중국으로 찾아와 서프라이즈 프러포즈를 했다는 조혜련과 조동아리도 처음 듣는 김수용의 프러포즈 이야기가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배 위에서 노래자랑을 개최해 흥을 마음껏 분출했다. 태국에 이미 여러 번 방문했던 조동아리지만, 센 언니들과 함께했기에 처음으로 태국의 자연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