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김구라가 36살 배우에게 물어본 말 "군대는..." ㅋㅋㅋ

입력 2022.11.18 10:06  수정 2022.11.18 17:09
김구라가 36살 배우에게 물어본 말 "군대는..." ㅋㅋㅋ
[서울=뉴시스] '심야괴담회'. 2022.11.18. (사진=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배우 윤박이 개그맨 김구라 때문에 뒷목 잡은 사연을 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심야괴담회'에서는 배우 윤박·정이랑이 괴스트(괴담+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윤박은 "안녕하세요. 윤박입니다. 연기하고 있고요"라며 로봇같은 말투로 본인을 소개했다. 이에 이이경은 "원래 말투가 이런 가요?"라고 되물었고, 김구라는 "가끔 뒷목 잡게 하는 경우가 있다. 사람은 착한데"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윤박은 되레 본인이 뒷목을 잡았다고 반박하며 "김구라한테 인사를 드리러 갔는데 '오 잘 지냈어? 너 군대는 갔다 왔니?'라고 하더라. 저 서른 여섯인데"라고 황당해했다.

김구라는 머쓱하게 웃었고, 김숙은 "본인이 뒷목 잡게 하네"라며 나무랐다.

한편, 윤박은 18일 첫 방송하는 MBC 금토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에 출연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