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김종민과 결혼설 해명한 신지 "임신했다고..."

입력 2022.09.21 00:02  수정 2022.09.21 10:03
김종민과 결혼설 해명한 신지 "임신했다고..."
[서울=뉴시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코요태. 2022.09.20. (사진=KBS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혼성 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최근 화제를 모은 '결혼설'에 대해 직접 밝힌다.

오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데뷔 24주년을 맞은 코요태 김종민·신지·빽가가 출연한다.

이날 신지와 김종민은 최근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김종민은 "내가 신지에게 다이아몬드를 줬다더라", 신지는 "심지어 나는 임신까지 했다더라"며 가짜 뉴스에 억울함을 토로한다. 이어 신지는 "심지어 저희 엄마가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 우리 몰래 연애하는 게 아니냐고"라며 결혼설에 대해 해명한다.


한편 김종민은 김종국을 보며 결혼에 대한 위안을 얻는다고. 그는 "아무래도 종국이 형보단 제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폭탄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종국이 형은 괜찮은데 형과 결혼하려면 운동해야 하지, 휴지도 조금 쓰며 절약해야 하지, 잔소리까지 들어야 하니 여성분이 많이 힘드실 것 같다"며 김종국이 결혼을 못하는 이유에 대해 팩폭을 날린다.

또한 정자 냉동을 고민하고 있다고 밝힌 김종민은 "나이가 들면 정자가 갑자기 퇴화할 수도 있으니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빨리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하자, 김종국 역시 "나도 같이 갈까"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두 사람의 '동반 정자 냉동'에 대해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