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에게 뜻밖의 고백한 조혜련 "이혼하고 나서..."

입력 2022.05.10 10:51수정 2022.05.10 14:13
정형돈에게 뜻밖의 고백한 조혜련 "이혼하고 나서..."
[서울=뉴시스]개그우먼 조혜련.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2022.05.10.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은해 기자 = 개그우먼 조혜련이 과거 정형돈에게 품었던 마음을 고백한다.

오는 11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MC 정형돈은 중국 유학 중이던 조혜련에게 갑작스럽게 전화가 왔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조혜련은 "내가 사실 형돈이를 좋아했다. 이혼해서 혼자 힘들 때 갑자기 형돈이가 떠오르면서 보고 싶더라"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이어 조혜련은 김종국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은 개그맨 후배가 있다며 "김승혜가 정말 괜찮다"고 말한다.
송은이와 김숙은 "사실 봉선이가 종국이를 엄청 좋아한다"고 장난스럽게 덧붙인다. 조혜련이 신봉선과 김승혜 중 누가 괜찮냐고 묻자 김종국은 신봉선을 선택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MC들은 "김종국 못지 않게 신봉선도 짠순이다. 겨울에 집 놀러가면 난방 안 틀었다고 외투를 벗지 말라더라"며 두 사람의 천생연분을 인증해 웃음을 유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e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