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스

메뉴 펼치기 기사 검색 기사 공유
사회

과산화수소 20t 탱크 실은 트레일러 차량 벽면 충돌

빗길에 미끄러졌다고..

2020.11.19 15:44
과산화수소 20t 탱크 실은 트레일러 차량 벽면 충돌
[부산=뉴시스] 19일 오전 11시께 부산 남구 신선대지하차도 끝지점에서 트레일러 차량이 벽을 충돌한 뒤 운전석 부분이 돌면서 1·2차로를 가로막은 채 멈춰 섰다. (사진=부산경찰청 제공)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19일 오전 11시 6분께 부산 남구 신선대지하차도 영도방향 끝 지점에서 과산화수소(20t)가 담긴 탱크를 실은 트레일러 차량이 터널 벽면을 충돌한 뒤 운전석 부분이 꺾이면서 2개 차로 전체를 가로막은 채 멈춰 섰다.

이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영도방향 차로를 모두 가로막아 터널 내 다른 차량들이 빠져 나오지 못하는 등 1시간40분 정도 차량 정체가 발생했다.


특히 지하차도에 갇힌 차량의 운전자와 동승자 등 10여 명이 700m 가량 걸어서 터널을 빠져나오기도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사고가 나자 경찰은 신선대지하차도 입구를 전면 통제한 뒤 견인차량을 역방향으로 진입시켜 사고 차량을 견인 조치했고, 낮 12시 43분께 터널 통행을 재개했다.

경찰은 트레일러 차량이 빗길에 미끄러져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경위 등을 조사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