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황태자' 김호중, 본인만 모르는 나쁜 습관은..

입력 2020.06.21 09:47수정 2020.06.21 12:51
'트로트 황태자' 김호중, 본인만 모르는 나쁜 습관은..
[서울=뉴시스] MBC TV 에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제109회 (사진=MBC TV '전지적 참견 시점' 제공) 2020.06.21.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MBC TV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김호중은 2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09회에 자신의 매니저와 출연해 무대 위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일상을 보여줬다.

김호중의 매니저는 이날 방송에서 "호중이가 화면에 크게 나오는 나쁜 습관이 있는데 본인만 모르고 있다"고 제보했다. 김호중은 아침에 잠에서 덜 깬 채 소파 위에서 뒹굴뒹굴하는 모습이 곰을 연상시켜 웃음을 안겼다.

김호중은 아침 식사로 라면을 택해 매니저가 말하는 나쁜 습관을 짐작케 했다. 매니저의 만류에도 먹고 싶은 걸 모두 쟁취했다. 매니저가 조금만 한눈을 팔아도 그의 손은 간식으로 갔다.

김호중은 일할 땐 180도 다른 모습을 뽐냈다.
최초 공개되는 그의 미공개 화보과 신곡 '할무니' 녹음 현장이 김호중의 진가를 보여줬다.

인생 최초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를 앞둔 김호중은 팬들에게 최상의 모습을 보여주려 스스로 음식을 포기하기도 했다. 예고편에는 게릴라로 진행되는 이번 드라이브스루 팬 사인회를 준비하는 김호중의 모습 뒤로 끊이지 않는 차량 행렬이 담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