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상우♥' 손태영, 뉴욕서 '형부' 이루마 만났다…"진짜 어색해"

2025.11.10 10:30  
[서울=뉴시스] 배우 손태영이 형부이자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미국 뉴욕에서 만났다. (사진=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 캡처) 2025.11.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손태영이 형부이자 피아니스트 이루마와 미국 뉴욕에서 만났다.

최근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는 '손태영이 만난 월드클래스 한국인 이루마 형부, 드디어 미국에 오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손태영은 형부 이루마의 공연을 보기 위해 뉴욕 카네기홀을 찾았다.

그는 "지금 뉴욕 카네기홀은 티켓이 솔드아웃됐다. 축하드린다. 형부가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공연 후 손태영은 대기실에서 이루마를 만나 지인들을 소개하고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루마는 손태영을 향해 "키가 더 큰 것 같다"며 웃었고, 사진 촬영 후에는 "진짜 어색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손태영은 2008년 배우 권상우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루마는 손태영의 친언니이자 미스코리아 출신 손혜임 씨와 결혼해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